CJ웰케어, 美 아마존에 건기식 10종 입점…글로벌 공략 가속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1 17:14: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웰케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하고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건강기능 뷰티 브랜드 '이너비' 제품 4종과 고함량‧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제품 6종 등 모두 10종이다.
 

▲ CJ웰케어 아마존 입점 제품 [이미지=CJ웰케어]

 

CJ웰케어는 아마존을 교두보로 삼아 세계 최대 규모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북미 시장을 공략하는 주력 브랜드는 이너비다. CJ웰케어는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북미 시장에서 '먹는 보습'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와 '이너비 콜렉티브콜라겐'을 우선 출시한다.

현재 북미 시장의 보습 제품들은 대부분 피부에 바르는 형태인데, CJ웰케어는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CJ웰케어는 아마존을 통해 '바이오코어 500억 유산균',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등 고함량‧기능성 제품들을 판매한다.

CJ웰케어는 향후 흑삼 브랜드 '한뿌리'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팻다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아마존의 브랜드 스토어에 추가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또한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를 통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CJ웰케어는 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칸쵸에 이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초코 과자 브랜드 ‘칸쵸’에 소비자 이름이 새겨진 제품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내 이름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칸쵸에 새겨진 504개의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등 500개 이름과 칸쵸 공식 캐릭터 4가지(카니, 쵸니, 쵸비, 러비)다. 각각의 이름 위에는 카니, 쵸니의

2

배틀그라운드, G-DRAGON 컬래버 테마 재단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37.2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 G-DRAGON(지드래곤)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게임 속에서 뮤직비디오 세트장과 이모트 스테이지 등 테마 공간이 적용됐으며, 전리품 상자 이동, 맵 로테이션, 굶주린 자들 모드 복귀 등 다양한 신규 요

3

즐거운 가을밤 추억 만드세요...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서 ‘테라 맥주 페스티벌’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 마곡 중심가에서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대형 맥주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Magok Culture & Tech Festival)’에 참여해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