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식음 박람회 '2024 푸드페스타'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3 17:20: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3일부터 오는 4일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식음 박람회인 '2024 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국내외 식음 및 식자재 유통산업 흐름을 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간거래(B2B) 식음 박람회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 2024 푸드페스타 현장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6회차를 맞아 행사 공간을 전년보다 두 배 넓혔다. 또한 일반인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 규모를 대폭 확장했다.

제1전시장에서는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360 솔루션'과 식음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푸드테크 솔루션' 등을 진행한다. 삼성웰스토리의 인프라 역량관도 함께 운영된다.

제2전시장에서는 인력난과 식자재 인플레이션에 대응할 수 있는 '식음상품 솔루션' 전시가 열린다. 70개 업체 2800종의 식음 상품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푸드페스타는 식음 업계 주체가 모여 식음 비즈니스의 성공 기회를 창출하고 상생하는 교류의 장이 되도록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