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오는 8월 17일 오후 5시 버추얼 아이돌 그룹 PLAVE(이하 ‘플레이브’)의 콘서트 ‘2025 PLAVE Asia Tour [DASH : Quantum Leap] in Seoul’을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2025 PLAVE Asia Tour [DASH : Quantum Leap] in Seoul’은 플레이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개최하는 아시아 투어다. 오는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투어의 막을 연다.
![]() |
▲ [사진=CJ CGV] |
CGV는 3일간의 서울 공연 중 마지막 날인 8월 17일 공연을 생중계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20여 개의 CGV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약 2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은 극장의 압도적인 몰입감 속에서 플레이브의 화려한 무대와 감동적인 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CGV는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 고객 전원에게 포토카드와 홀로그램 티켓을 선물한다. 생중계가 진행되는 극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굿즈로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1,2,5,6,7관에서는 공식 응원봉을 흔들고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도 선보인다. ‘2025 PLAVE Asia Tour [DASH : Quantum Leap] in Seoul’ 생중계 예매는 오는 21일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며, 예매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CGV ICECON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호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플레이브의 첫 아시아 투어 공연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전석 매진으로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 CGV 생중계가 또 하나의 특별한 관람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