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은 자사가 유통하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레어 랩스’가 올해 미국 컨슈머랩에서 실시한 소비자 선정 비타민‧보충제 부분 전문가용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클레어랩스의 한국 유일 정식 유통 판매원이다. 지난 2016년부터 클레어랩스 제품을 독점으로 국내 약 2500개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 공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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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C녹십자웰빙 클레어랩스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릭트 캡슐 제품 [사진=GC녹십자 제공] |
컨슈머랩은 제품 품질 판단에 도움이 되도록 건강기능식품의 순도‧분해도‧강도를 분석해 제공하는 소비자 단체다.
클레어 랩스는 1969년에 설립됐으며 전문가용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분야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대표품목은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이다. 총 12종 균주가 캡슐당 100억 이상 보장되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인택틱 기술이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카제인과 글루텐을 포함한 각종 알러지 유발 물질이 없는 저자극성 제품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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