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하계 인턴 채용…두 자릿수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11 18:06:06
  • -
  • +
  • 인쇄
7주간 인턴십 이수…최종 합격자 10월 중 입사 예정

GS리테일은 오는 18일까지 올해 하계 채용형 인턴 모집을 위한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형 인턴은 7주간 인턴 수행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는 제도다. 지난해 동계 채용형 인턴 모집에 이어 두 번째다.
 

▲ GS리테일 하계인턴 공개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 [GS리테일 제공]

 

모집 분야는 편의점사업부인 GS25 영업 관리와 퀵커머스사업부문, 경영지원본부, 마케팅실 등으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다. 졸업 예정자의 경우 반드시 다음 달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채용 일정은 오는 18일까지 서류접수 마감이다. 이후 인공지능(AI) 역량 검사를 진행하고 내달 중 1차 면접을 거친다. 면접 합격자는 인턴으로 입사해 7주간 인턴십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입사는 10월 중으로 예정하고 있다.

이를 위해 GS리테일은 11일부터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연다.

백승종 GS리테일 인사운영팀 매니저는 “이번 인턴 채용 설명회에도 메타버스를 활용해 지원자들의 편의‧효율을 최대한 반영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하계 성수기 맞아 일본·동남아 부정기편 확대…부산·인천 하늘길 넓힌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부정기 노선 운항을 확대하며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올 하계 시즌을 맞아 부산발 일본 소도시 노선과 인천발 중·단거리 해외 노선을 중심으로 총 4개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부산발 시즈오카 다카마쓰와 인천발 홍콩 치앙마이 노선으로, 지역 수요 확대와 신규 노선

2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주주 배당은 직전 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 중장기 관점에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서 발표한 주주환원 계획을 이행하며 단기적 주주가치 제고에도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사회 결의를 거쳐 총 1000

3

맘스터치, '부당이득금 반환' 대법원 최종 승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일부 가맹점주들이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최종 승소했다. 29일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따르면 대법원 민사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이날 일부 가맹점주들이 가맹본부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원심 판결을 확정하고 가맹본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번 판결로 가맹본부가 가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