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쇼핑과 기부를 한 번에"...'노스페이스 에디션 플리스 재킷'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2 18:13:31
  • -
  • +
  • 인쇄
수익금 일부 기부…케냐 주민들에게 식수 공급 목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오는 25 오전 10시에 쇼핑‧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의 ‘컴피 플리스 재킷’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 위해 만든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난 2015년부터 지속해서 진행 중이다. 판매채널의 다양화를 위해 지난 2020년부터 GS샵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GS샵이 25일 오전 10시에 방송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컴피 플리스 재킷’. [GS리테일 제공]

 

이번에 방송하는 컴피 플리스 자켓은 가을에는 아우터, 겨울에는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후드집업 스타일에 보아털 소재로 만든 양면 플리스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로 7년째인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지금까지 월드비전과 함께 탄자니아 등 4개국에 식수대 20여 개소를 설치해 주민 6만 4천여명에게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고 있다. 올해는 케냐 주민들에게 식수를 공급한다는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광준 GS샵 스포츠캐주얼팀 MD는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며 동시에 기부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티팜 반월캠퍼스, 2년 연속 에코바디스 골드 메달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대표 성무제)은 반월캠퍼스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골드 메달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에코바디스는 180개국 13만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Environment) 인권 및 노동(Labor & Human Rights) 윤리(Ethics) 지속가능한

2

소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리뉴얼 오픈…새로운 BI 반영한 ‘도시적 무드’ 공간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며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최근 소다가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간 전반에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의 변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다. 소다는 새롭게 정의한 BI 콘셉트

3

CJ 온스타일, 미슐랭 레스토랑이 선택한 올리브오일 ‘마스뚜르조’ 10일 단독 론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SNS를 중심으로 ‘올리브오일+레몬즙 건강 루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마스뚜르조(MASTURZO)가 오는 10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기농 올리브오일 4병과 NFC 레몬즙 1박스로 구성된 특별 세트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단순하지만 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