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디아지오와 무알콜 '베일리스' 아이스크림 출시...이달 21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9 10:14:27
  • -
  • +
  • 인쇄

GS리테일은 디아지오코리아와 손잡고 아일랜드 대표 주류인 '베일리스'의 맛을 그대로 살린 무알콜 아이스크림을 이달 21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베일리스 오리지날은 아이리시 위스키와 아이리시 크림, 코코아, 바닐라 등을 원료로 한 크림 리큐르다. 

 

▲ 사진=GS리테일 제공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아이리시 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과 카라멜 시럽을 조화시켰다.

GS리테일에 따르면, 해외에서 베일리스 위스키를 활용한 커피·초콜릿이나 바 타입 아이스크림은 있지만 베일리스의 맛을 살린 홈 타입 아이스크림 출시는 국내 최초다.

GS리테일은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의 개발을 위해 올해 초부터 8개월의 연구 기간에 100여 명 이상이 샘플 테스트에 참여하는 과정을 거쳤다.

정구민 GS리테일 데일리기획팀 MD는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나만의 레시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베일리스 오리지널과 페어링 시 더욱 풍미를 느낄 수 있다”며 “위스키와 페어링 하거나 아포가토로 취식 시 제격”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