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보이스카웃' 제작진 "탁재훈 염두에 두고 기획한 프로그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09:55: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유니콘 엔터테인먼트’를 차린 탁재훈 대표을 필두로, 장동민, 브브걸 유정, 더보이즈 선우가 뭉친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이 1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첫 방송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하입보이스카웃' 제작진이 15일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ENA]

 

‘하입보이스카웃’은 세상에 없던 매력과 끼로 똘똘 뭉친 하입보이들의 오디션 대격돌 모습을 담은 ‘도파민 폭발’ 신개념 예능이다. 4MC는 ‘대한민국 5대 기획사’라는 원대한 꿈을 안고, 대표 탁재훈을 필두로 ‘유니콘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이들은 ‘참각막’과 ‘매의 눈’을 풀가동시켜 하입보이 발굴에 열과 성을 다하겠다는 포부다. 시청자들에게 ‘안구정화’ 타임과 ‘입덕’의 즐거움을 선사할 ‘하입보이스카웃’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와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하입보이’ 후보자들 덕에 도파민 폭발? 브브걸 유정도 ‘홀릭’

 

‘하입보이스카웃’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HIP’하고 ‘HOT’한 하입보이를 찾기 위해, 전 세계 최초로 매회 방송마다 소규모 오디션을 진행한다. 오디션 현장에 온 하입보이들은 끼와 재능을 폭발시키는 것은 물론, ‘만찢남’ 외모와 이에 반전되는 4차원 성격 등으로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실제로 ‘홍일점 대리’ 유정은 하입보이들이 등장할 때마다 “어머! 너무 좋다”며 ‘도파민 폭발’ 사심을 드러냈다. 제작진 역시, 첫 번째 오디션의 분위기에 대해 “하입보이 후보자들이 매력을 어필하며 상상 그 이상의 빅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 연예대상→신생 예능캐..4MC, 거를 타선 없는 美친 케미!

 

‘하입보이스카웃’ 4MC만의 티키타카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다. ‘연예대상 예능인’ 탁재훈부터 ‘예능 브레인’ 장동민과 ‘반전 섹시 예능 킬러’ 브브걸 유정, ‘신생 잘또(잘생긴 돌+I) 예능캐’ 더보이즈 선우까지 거를 타선 없는 쟁쟁한 4MC 구성이 예능 볼 맛을 끌어올린다. 이들은 오디오가 한 순간도 비지 않을 정도로 꽉 찬 티키타카와 美친 케미를 연발한다. 이에 첫 녹화부터 현장에 출연자와 스태프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다는 전언이다. 이들의 캐스팅에 대해 제작진은 “먼저, 대표인 탁재훈씨를 염두에 두고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참각막’과 신이 내린 입담, 꼰대력 0%, MZ와 통하는 힙한 느낌이 충만한 MC다. 특히 탁재훈씨가 하입보이들과 만날 때 발생하는 케미가 어마무시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장동민씨는 하입보이들에게 거부감 없이 ‘송곳 멘트’와 호통을 날린다. 입담, 애드리브, 두뇌 대결 등 모든 플레이가 가능한 MC”라고 신뢰를 드러냈다.

 

유정에 대해서는 “여성들의 시각을 대변해주는 홍일점 MC”이자 “공감능력이 좋아 하입보이들의 다양한 사연에 공감해주는 없어선 안될 캐릭터”라고 소개했으며, 선우에 대해서도 “힙한 MZ 신입사원 역할을 제대로 소화했다. MZ 밈을 잘 알고 있고, 예능 선배들과 있어도 주눅 들지 않고 멘트를 팍팍 날린다. 애드리브의 선을 기막히게 지키는 것이 인상적인데, 첫 녹화 때 탁재훈이 이를 간파하고 ‘예능 잘한다’고 칭찬했다. 또한 선우는 1020 출연자들과도 조화를 잘 이룰 것으로 기대되는 MC”라고 치켜세웠다.

 

◆ 고르고 고른 하입보이들 중, ‘★별이 될 상’은 누구인가?

 

‘하입보이스카웃’에는 최근 가장 핫한 이슈를 지닌 사람, SNS 조회수가 수천만 뷰에 달하는 유니콘 같은 사람, 가만히 있어도 눈길이 가는 사람, 끼는 넘치지만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사람, 반짝 스타로 사라진 추억의 스타 등 ‘매력 부자’들이 후보자로 등장해, ‘종합 매력 선물세트’ 같은 오디션을 치른다. 이들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다양한 ‘하입보이력 테스트’를 통해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내가 응원하는 하입보이를 찾고, 응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을 가진 하입보이들을 발굴해내는 데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있다. 첫 방송부터 ‘뷔 닮은꼴’ SNS 스타부터 카이스트 출신 ‘뇌섹 훈남’ 등이 출연해 안구정화 타임을 선사할 것이니 ‘유니콘 엔터’가 키워낼 ‘하입보이’ 원석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도파민 폭발’ 신개념 예능 ENA ‘하입보이 스카웃’은 1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회를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시니어 행복 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좌동점에 라운지 형태의 특화 점포인 ‘KB시니어 행복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KB시니어 행복 라운지’는 포용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고령층을 비롯한 금융 취약계층이 보다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 시니어 고객 맞춤형 공간이다. 이번에 문을 연 라운지에서는

2

고려아연, '고려가 고려에게'로 돌봄의 빈틈 메웠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과 계열사 임직원들이 지난 6일 ‘고려인 가족돌봄아동’들의 눈썰매장 문화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에 제작한 ‘신학기 응원키트’도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고려인 가족돌봄아동은 재한 고려인 중에서도 부모의 돌봄을 받을 시기에 오히려 가족을 부양해 학업을 이어가는 아동·청소년을 뜻한다.

3

체험부터 구매 혜택까지 한 번에… 레드포스 PC방, 로지텍 G 신제품 프로모션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인테리어, F&B 등 토탈 솔루션 사업을 전개 중인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Logitech G)와 손잡고, 신제품 ‘PRO X2 SUPERSTRIK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