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아들과 등산가고 싶어서 아들 친구들 꼬셔, 현재 8명까지 늘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0:33: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유세윤이 “아들 민하와 등산을 가고 싶어서 아들 친구들을 꼬셨다”며, ‘등산 동호회’ 창단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 12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유세윤이 아들과 등산 모임을 결성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12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9회에서는 ‘파라과이 선넘팸’ 최철X릴리가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폭포인 ‘이구아수 폭포’ 투어를 진행하는 현장, 캐나다에 사는 이경진X셰인 부부가 헤일리-리오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는 모습, ‘오스트리아 선넘팸’ 차서율X후강원이 비엔나로 향해 선보이는 ‘임영웅 맞춤 랜선 투어’가 담긴다. 이날의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오스트리아 출신 케이디가 출연해 각 나라에 대한 흥미로운 참견을 곁들인다.

 

우선, ‘캐나다 비글 패밀리’ 이경진X셰인 가족은 아이스하키 선수로서 각각 고학년, 저학년 리그 ‘결승’에 진출한 딸 헤일리와 아들 리오의 경기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이를 지켜보던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도 아이스하키를 배우고 있다”며 “스케줄이 없으면 아이의 장비를 들고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함께 따라다니고 있다”고 ‘열혈 아빠’ 면모를 드러낸다. 이혜원 또한 “우리 아이들의 경우 외국 학교와 친선경기를 해서, 우리 집을 ‘홈스테이’로 열어준 적도 있다”고 ‘싸커맘’ 시절을 회상한다.

 

잠시 후, 아이스하키 결승전 날을 맞은 이경진X셰인 부부는 아이들이 입장하자, 카메라의 촬영 각도도 잊은 채 목이 터져라 응원을 한다. 이에 이혜원도 “남편보다 아이들의 경기가 훨씬 긴장된다”며 공감한다. 도파민이 솟구쳤던 경기 영상이 끝나자, 4MC는 “자식은 나의 분신이라, 아이가 우승하면 내가 우승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입을 모은다. 특히 유세윤은 “아들과 등산을 가고 싶은데 귀찮아해서, 아들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주말에 등산 갈래?’라고 제안해 즉석에서 ‘등산 동호회’를 결성했다”는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이어 “4명으로 시작된 멤버가 1년 후 8명까지 늘었다”면서 “내년엔 몇 명이 더 늘어있을지 기대된다”라며 ‘무한 아들 사랑’을 과시한다. 안정환 역시, “나도 가끔 리환이에게 축구를 가르쳐주는데, 축구를 알려준다기보다 아들과의 교감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라고 ‘격공’한다.

 

‘캐나다 선넘팸’의 다이내믹한 하루를 비롯해, 6개월 동안 준비한 아이스하키 리그 결승전 결과는 12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시니어 행복 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좌동점에 라운지 형태의 특화 점포인 ‘KB시니어 행복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KB시니어 행복 라운지’는 포용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고령층을 비롯한 금융 취약계층이 보다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 시니어 고객 맞춤형 공간이다. 이번에 문을 연 라운지에서는

2

고려아연, '고려가 고려에게'로 돌봄의 빈틈 메웠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과 계열사 임직원들이 지난 6일 ‘고려인 가족돌봄아동’들의 눈썰매장 문화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에 제작한 ‘신학기 응원키트’도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고려인 가족돌봄아동은 재한 고려인 중에서도 부모의 돌봄을 받을 시기에 오히려 가족을 부양해 학업을 이어가는 아동·청소년을 뜻한다.

3

체험부터 구매 혜택까지 한 번에… 레드포스 PC방, 로지텍 G 신제품 프로모션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인테리어, F&B 등 토탈 솔루션 사업을 전개 중인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Logitech G)와 손잡고, 신제품 ‘PRO X2 SUPERSTRIK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