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아들과 등산가고 싶어서 아들 친구들 꼬셔, 현재 8명까지 늘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0:33: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유세윤이 “아들 민하와 등산을 가고 싶어서 아들 친구들을 꼬셨다”며, ‘등산 동호회’ 창단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 12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유세윤이 아들과 등산 모임을 결성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12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9회에서는 ‘파라과이 선넘팸’ 최철X릴리가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폭포인 ‘이구아수 폭포’ 투어를 진행하는 현장, 캐나다에 사는 이경진X셰인 부부가 헤일리-리오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는 모습, ‘오스트리아 선넘팸’ 차서율X후강원이 비엔나로 향해 선보이는 ‘임영웅 맞춤 랜선 투어’가 담긴다. 이날의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오스트리아 출신 케이디가 출연해 각 나라에 대한 흥미로운 참견을 곁들인다.

 

우선, ‘캐나다 비글 패밀리’ 이경진X셰인 가족은 아이스하키 선수로서 각각 고학년, 저학년 리그 ‘결승’에 진출한 딸 헤일리와 아들 리오의 경기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이를 지켜보던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도 아이스하키를 배우고 있다”며 “스케줄이 없으면 아이의 장비를 들고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함께 따라다니고 있다”고 ‘열혈 아빠’ 면모를 드러낸다. 이혜원 또한 “우리 아이들의 경우 외국 학교와 친선경기를 해서, 우리 집을 ‘홈스테이’로 열어준 적도 있다”고 ‘싸커맘’ 시절을 회상한다.

 

잠시 후, 아이스하키 결승전 날을 맞은 이경진X셰인 부부는 아이들이 입장하자, 카메라의 촬영 각도도 잊은 채 목이 터져라 응원을 한다. 이에 이혜원도 “남편보다 아이들의 경기가 훨씬 긴장된다”며 공감한다. 도파민이 솟구쳤던 경기 영상이 끝나자, 4MC는 “자식은 나의 분신이라, 아이가 우승하면 내가 우승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입을 모은다. 특히 유세윤은 “아들과 등산을 가고 싶은데 귀찮아해서, 아들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주말에 등산 갈래?’라고 제안해 즉석에서 ‘등산 동호회’를 결성했다”는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이어 “4명으로 시작된 멤버가 1년 후 8명까지 늘었다”면서 “내년엔 몇 명이 더 늘어있을지 기대된다”라며 ‘무한 아들 사랑’을 과시한다. 안정환 역시, “나도 가끔 리환이에게 축구를 가르쳐주는데, 축구를 알려준다기보다 아들과의 교감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라고 ‘격공’한다.

 

‘캐나다 선넘팸’의 다이내믹한 하루를 비롯해, 6개월 동안 준비한 아이스하키 리그 결승전 결과는 12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