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첫 팝업스토어 오픈! "플러팅 아이템 대방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8:00: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프로그램 론칭 3년여 만에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오프라인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 '나는 SOLO' 공식 포스터. [사진='나는 SOLO']

 

극사실주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나는 SOLO’는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12일(목)까지 3주에 걸쳐,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플라자 홍대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는 SOLO’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플러팅 아이템 대방출!’이라는 슬로건 하에 젊은이들이 데이트할 때 필요한 상품들 위주로 굿즈를 제작했다”며 “팝업스토어 방문만으로도 마치 ‘나는 SOLO’ 출연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 외부 기둥에는 ‘나는 SOLO’의 시그니처인 출연자 12인의 ‘이름 족자’가 초대형으로 설치돼 수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부에도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등신대가 세워진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방문자가 마치 녹화에 참여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나는 SOLO’ 팝업스토어는 별도의 사전 예약은 받지 않으며,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한 대기 입장 시스템으로만 운영된다.

 

힌편 ‘돌싱 특집 3탄’인 22기의 로맨스를 시작한 ‘나는 SOLO’는 지난 14일 방송분이 최고 시청률 5.6%까지 치솟은 것은 물론,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3위(8월 13일 기준),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8월 2주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풍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2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는 ‘끝사랑’ 쟁취를 위해 폭주하는 ‘솔로나라 22번지’의 첫날밤 현장과, 솔로남녀 14인의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