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유세윤 "지금 여기서 아내랑 사이 안 좋은 사람이 있어" 돌발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5 09:11: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의 장동민이 맏형 김대희의 ‘와이프 게임’ 제안에 귀까지 빨개진 채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 15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마카오 '매캐니즈 요리'를 먹는 독박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15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3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마카오의 대표 디저트 맛집을 뿌시며 ‘맛카오’를 제대로 즐기는 여행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현지에서의 첫 식사로 ‘매캐니즈 요리’(마카오+포르투갈 퓨전 음식)를 택해, 영화 ‘도둑들’에 나왔던 맛집에서 푸짐한 식사를 즐긴다. 이후 ‘식탐맨’ 김준호는 “에그타르트가 예술인 맛집이 있다”며 ‘독박즈’를 데리고 ‘원조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향한다. 가게 앞에 도착한 ‘독박즈’는 “에그타르트 비용 내기 독박게임을 하자”고 한 뒤 ‘최종 독박자 벌칙’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이때 장동민은 “마카오 앞바다에 핑크 돌고래 스폿이 있다고 하는데 (핑크 돌고래를) 볼 확률이 희박하다”면서 “최종 독박자가 핑크 돌고래 분장을 하고 바다에서 헤엄치기 하는 게 어떨까?”라고 제안한다. 

 

직후, ‘에그타르트 비용’을 건 독박 게임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는데, 가장 먼저 김대희는 “와이프한테 문자하기 게임 하자”라고 ‘독박투어’의 공식 게임을 ‘강추’한다. 그런데 유세윤은 “지금 여기에 와이프랑 사이가 안 좋은 사람이 있어서 그 게임 못할 것 같은데?”라고 돌발 폭로하며 장동민을 쓱 바라본다. 당황한 장동민은 금방 귀까지 빨갛게 돼 딴청을 피우는데, 김준호는 “싸워야 부부지, 안 싸우면 부부야?”라며 그를 위로해 장동민을 ‘녹다운’시킨다. 

 

우여곡절 끝 ‘독박즈’는 다른 게임을 하기로 하고, 잠시 후, ‘독박자’가 결정되자 ‘에그타르트 맛집’에서 에그타르트를 순식간에 올킬한다. 모두가 “하나만 산 게 후회될 정도로 맛있다”며 아쉬워하는 가운데, 김준호는 “다른 디저트도 먹어봐야지”라며 미슐랭 인증을 받은 디저트 맛집으로 ‘독박즈’를 이끈다. 이에 마카오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쿤하 거리’에 입성한 ‘독박즈’는 김준호가 추천한 디저트의 정체를 확인하는데, 모두가 “안 먹겠다”며 ‘보이콧’을 선언한다. 과연 김준호가 추천한 ‘미슐랭 인증’ 디저트가 무엇인지, 이들의 ‘디저트 투어’는 순조롭게 마무리 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마카오로 떠난 ‘독박즈’의 여행기는 15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2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2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3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