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1기, 최후 데이트 돌입! '비밀의 숲'서 미리 보는 '예비 커플' 누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09:4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가 최종 선택 향방을 결정지을 ‘최후의 데이트’에 돌입한다. 

 

▲'나는 솔로' 21기가 마지막 선택을 앞두고 '최후의 데이트'를 선택하고 있다. [사진=SBS Plus, ENA]

 

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마지막 데이트 선택에 들어간 ‘솔로나라 21번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21기 남녀는 그 어떤 로맨스도 품어줄 것 같은 고즈넉한 ‘비밀의 숲’에서 마지막 데이트를 진행한다. 솔로녀들이 일렬로 늘어선 가운데, 솔로남이 차례로 그 앞을 지나가면 자신이 원하는 솔로남의 뒤를 따라가 걷는 방식으로 자신의 선택을 표현하는 것. 잠시 후, 한 솔로남은 긴장한 채 솔로녀들의 앞을 지나가는데, 한 솔로녀가 뒤늦게 자신을 따라오자,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쥐면서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직후 그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심장이 철렁 내려앉았다”며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MC 데프콘은 “둘이 잘 되면 내 덕인 줄 알아~”라고 너스레를 떨며 두 사람을 응원한다. 

 

그런가 하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펄쩍 뛰게 한 충격적인 결과도 발발한다. 두 눈을 의심케 하는 솔로녀의 반전 선택을 지켜본 송해나는 “어?”라고 ‘동공 대확장’을 일으키다가 “오 마이 갓!”이라고 경악한다. 이 솔로녀의 선택을 받은 솔로남 역시, 두 눈을 질끈 감은 뒤 입술을 꽉 무는 등 당황스런 마음을 감추지 못 한다. 과연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진행된 마지막 데이트 선택에서 무슨 반전 결과가 벌어진 것인지, 솔로녀들의 마음 향방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7월 31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4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수성하는 등 ‘2024 파리 올림픽’ 기간에도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보여줬다.

 

21기 마지막 데이트 선택 결과는 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