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리원이 돌잡이 때 연필 잡으니 안정환이 '다시 해'라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7 10:10: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선 넘은 패밀리’의 이혜원이 “가수 박진영이 이상형이었다”고 깜짝 고백한다. 

 

▲ 17일 방송하는 '선넘은패밀리'에서 이혜원이 딸의 돌잡이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5월 17일(오늘)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4회에서는 송진우의 일본인 아내 미나미를 비롯해 폴란드 출신 프셰므와 스페인에서 온 라라가 게스트로 나선다. 또한 일본의 이인화X코스케 부부의 벚꽃놀이부터 폴란드의 마야X황승빈 커플의 K-팝 랜덤 댄스 챌린지, 스페인의 김보미X매튜 부부의 돌잔치까지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선 넘은 패밀리’ 김보미X매튜 부부는 동네 주민들과 함께한 아들 루이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해 스튜디오 MC들의 환대를 받는다.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 등은 “방송 첫 회 때 100일 파티를 했던 루이가 어느덧 첫돌을 맞이했다”며 감회에 젖는다. 모두의 응원 속, 김보미X매튜 부부는 한국의 돌잡이와 스페인의 피냐타 문화가 조화된 색다른 돌잔치 준비에 들어간다. 특히 부부는 루이가 ‘돌잡이’에서 무엇을 잡을지 맞히는 참석자에게 추첨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이를 지켜보던 유세윤은 안정환에게 “아이들이 돌잡이 때 무엇을 잡았느냐”라고 묻는다. 안정환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듯 “돈, 연필, 청진기, 책”을 연달아 던지며 ‘눈치 게임’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보다 못한 이혜원은 남편 대신 나서, “딸 리원이가 처음에 연필을 잡았지만 (안정환이) 마음에 안 드는지 다시 하라고 했다”고 한 뒤, “결국 원하는 물건으로 유인해 돌잡이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과연 리원이가 무엇을 잡았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유세윤은 “우리 아이의 돌잔치 때 ‘JYP’ 박진영 씨가 가장 먼저 왔다. 그런데 너무 일찍 와서 한참을 기다리셨다”라고 박진영 미담을 방출한다. 이에 이혜원은 “제 이상형이었는데~”라면서 팬심을 드러낸다. 그러자 유세윤과 송진우는 동시에 박진영의 ‘니가 사는 그집’을 합창해 안정환을 당황케 한다.

 

잠시 후, 김보미X매튜 부부는 돌잔치에서 직접 만든 수수팥떡과 미역국, 잡채, 김밥 등 한국 음식을 소개하며 손님들에게 맛보기를 권한다. 그런데 손님들은 몇몇 한국 음식들에 대해 ‘극과 극’ 반응을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미나미는 “일본에서는 2kg 정도 되는 떡을 가방에 넣고 아기가 메게 해 인생의 무게를 체험해 보도록 한다”라고 일본의 돌 문화를 알려준다. 이혜원은 “송진우의 다음 생일에 한 번 체험하게 해 달라”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한국의 멋과 맛과 알린 스페인에서의 돌잔치 현장은 5월 17일(오늘) 밤 9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2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3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