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설국의 솔리타리아’ 신규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6 23:54:45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설국의 솔리타리아’를 업데이트하고,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신규 시즌 ‘도약의 시즌’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영웅 '설국의 솔리타리아'는 5성 등급의 광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상대방을 무방비로 만드는 강력한 약화 효과인 '기절'을 발생시키는 스킬을 2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적의 집중 획득을 크게 제한하고 새로운 스킬 효과인 '망상'을 통해 공격 시 약화 효과를 무작위로 발생시키는 등 팀 전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인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설국의 솔리타리아'는 에피소드3의 8번째 신규 챕터에서 고독한 설원에 위치한 얼음성의 주인이자, 오랜 시간 혼자서 상상의 나래를 펼쳐온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세븐의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가 신규 시즌을 시작한다.

‘도약의 시즌’으로 명명된 이번 시즌은 이달 16일부터 시작되며 시즌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도약의 시즌 전용 테두리’가 지급된다. 또한 도약의 시즌 종료 시점에 ‘마스터’등급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빛의 루엘’ 전설 스킨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영웅 ‘키세’와 ‘루트비히’만을 위한 전용 장비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전용 장비’는 특정 영웅만 장착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다. 착용 영웅의 스킬을 강화해 주는 효과가 있어 영웅의 사용성이 크게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