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earch: 20,254건

thumbimg

GS25, MZ세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수제 맥주 출시
이석호 2022.03.09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수제 맥주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GS25에서 이달 11일부터 판매되는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독일 바이에른 효모를 쓴 밀맥주로 ...

thumbimg

현대홈쇼핑, 세 번째 미디어월 스튜디오 '스페이스H' 개관
이석호 2022.03.09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6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미디어월 스튜디오를 확대 운영하며 친환경 방송 환경 구축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미디어월 스튜디오는 초대형 스크린에 상품과 어울리는 다양한 영상을 띄우는 방식이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

thumbimg

쿠팡, '로켓직구' 미국·중국 이어 홍콩으로 확대
이석호 2022.03.09
쿠팡이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인 '로켓직구'를 홍콩 지역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로켓직구는 평균 3~5일 만에 해외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쿠팡 멤버십인 와우회원의 경우 로켓직구 상품 중 한 개만 구입해도 배송비 무료 ...

thumbimg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2억 기부
이석호 2022.03.08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원·경북 지역 등지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 원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진과 동해, 삼척, 강릉 등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 ...

thumbimg

KT&G, 울진·삼척 산불 피해 지역에 성금 5억 전달
이석호 2022.03.08
KT&G는 동해안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지역 주민들을 위해 성금 5억 원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금인 ‘상상펀드’에서 마련됐다. ...

thumbimg

이랜드그룹, 강원·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2억 규모 지원
이석호 2022.03.07
이랜드그룹은 경북·강원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2억 원 규모로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랜드는 지난 6일 경북 울진, 강원도 강릉 등 이번 산불 피해 현장을 직접 찾아 긴급 대피한 주민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조사 ...

thumbimg

동원F&B, 한식 가정간편식 ‘양반 수라 시그니처’ 출시
김형규 2022.03.07
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HMR) 제품군 ‘양반 수라 시그니처’를 론칭하고 국탕찌개 신제품 3종 ‘고려인삼갈비탕’, ‘완도전복미역국’, ‘한우설농탕’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양반 수라 시그니처는 고려인삼과 완도 전복, 횡 ...

thumbimg

우크라이나 침공에 주유소 휘발윳값 7주 연속 상승..."유류세 인하 전 1800원대 눈앞"
류수근 기자 2022.03.05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영향으로 국제유가가 치솟으면서 국내 휘발유 가격이 7주 연속 상승했다. 이에 홍남기 부총리는 4일 물가관계장관회의를 열고 “4월말 종료 예정인 유류세 인하(20%) 및 액화천연가스(LNG) 할당관세 0% 조 ...

thumbimg

티몬, 신임 CTO에 황태현 구글 총괄 엔지니어
이석호 2022.03.04
티몬은 4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황태현 전 구글 검색 데스크톱실험 총괄엔지니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황태현 신임 CTO는 1985년생으로 서울대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글로벌 게임기업 EA서울스튜디오를 거쳐 '토도수학 ...

thumbimg

GS25, 20년 만에 삼각김밥 새 단장…‘고급화‧대용량’
김형규 2022.03.0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3일 삼각김밥을 20년 만에 리뉴얼하고, AI 가상 인간 ‘리아’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2022 올뉴 삼각김밥 언팩 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GS25는 삼각김밥 소비가 점차 고급화‧대 ...

thumbimg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550억 돌파
이석호 2022.03.03
농심이 지난 2020년 3월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550억 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관련 제품 매출을 500억 원까지 끌어 올린다 ...

thumbimg

KT&G, 임직원 자녀 초·중·고 입학 축하선물 전달
이석호 2022.03.03
KT&G가 임직원 자녀의 초·중·고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카드와 꽃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KT&G는 지난달 초·중·고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555명에게 CEO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꽃, 축하선 ...

thumbimg

오뚜기, 볶음면 ‘콕콕콕’ 3종 리뉴얼…친환경 용기 적용
김형규 2022.03.03
오뚜기는 자사 볶음면 브랜드 ‘콕콕콕’을 리뉴얼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내세운 콕콕콕의 브랜드 슬로건은 ‘취향저격 콕콕콕’이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100% 만족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thumbimg

배민, 지난해 ‘로제소스’ 메뉴 주문량 7배 증가
김형규 2022.03.03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의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떡볶이‧찜닭 등의 메뉴에서 '로제소스' 메뉴 주문량이 전년 대비 7배 늘었다고 3일 밝혔다.로제소스는 토마토소스에 생크림을 곁들인 소스로 최근 여 ...

thumbimg

택배노조 파업 64일 만에 종료…"7일부터 업무 현장 복귀"
김형규 2022.03.03
수도권 택배 지연 사태 등으로 이어졌던 CJ대한통운 택배노조 파업이 지난 2일 종료됐다. 이로써 지난해 12월 택배노조가 파업을 시작한 지 두 달여 만에 사태가 마무리됐다.CJ대한통운 대리점연합과 민주노총 택배노조 CJ대한통운본부 조 ...

thumbimg

롯데홈쇼핑, 컬처 사업 전담 조직 구성…미술품 NFT 시장도 진출
이석호 2022.03.03
롯데홈쇼핑이 컬처 사업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미술품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문화예술 콘텐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연말 컬처사업팀을 신설했다. 또 유명 작가의 ...

thumbimg

여기어때, 연간 매출 2000억 돌파…전년比 60% 성장
이석호 2022.03.03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지난해 매출액 2049억 원, 영업이익 155억 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보다 각각 59.2%, 34.9%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은 3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호 ...

thumbimg

코웨이, 서울·울산·제주교육청 공기청정기 조달 사업 수주...5만여대 설치
이석호 2022.03.03
코웨이가 서울·울산·제주교육청 공기청정기 조달사업을 수주해 산하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 5만여 대를 설치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는 서울·울산·제주 지역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 총 1546개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

thumbimg

더현대 서울, 개점 1주년 기념 '럭셔리 시계·주얼리 페어' 열어...27일까지
이석호 2022.03.03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이 개점 1주년을 기념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의 하이 워치메이킹 팝업스 ...

thumbimg

오비맥주, “국산 맥주 가격 인상” 출고가 7.7%↑
김형규 2022.03.02
오비맥주는 오는 8일부터 국산 맥주 제품의 공장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한다고 2일 밝혔다.오비맥주가 국산 브랜드의 출고가를 올리는 것은 지난 2016년 11월 이후 약 6년 만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글로벌 공급망 차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