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창신대, 굿네이버스와 초등학생 진로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7 01:05:25
  • -
  • +
  • 인쇄

부영그룹이 재정을 지원하는 창신대는 지역 내 초등학교 8곳과 아동센터 2곳, 초등학생 180여 명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 창신대학교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이는 창신대 중장기 발전계획인 ‘CSU VISION 2030’의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역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지난 4일 창신대와 굿네이버스 경남서부지부의 공동 주최로 열렸다.

아동이 본인의 장점과 역량을 발견해 주체성을 가지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간호학과·미용예술학과·유아교육과 등이 참여했다.

세부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슬기로운 간호생활 체험’, ‘K-POP 헤어디자이너 체험’, ‘레고블럭을 활용한 창의성 체험’, ‘항공사 승무원 및 호텔리어 체험’, ‘항공정비 및 드론체험’ 등 8개로 구성됐다.

이원근 창신대 총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