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릭터 매장에 '제2의나라' 1주년 한정판 굿즈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7 01:19:23
  • -
  • +
  • 인쇄

넷마블이 자사 공식 캐릭터 매장인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왕관 쓴 후냐 인형 ▲후냐 얼굴 모찌 인형 ▲퐁퐁이 인형 ▲후냐 마우스장패드 ▲일룡이&삼룡이 핸드스트랩 세트 ▲후냐 핸드스트랩 세트 ▲직소퍼즐 500피스 ▲컬러링북 등 총 8종의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 넷마블 제공


이 중 '왕관 쓴 후냐 인형'은 예약 판매로 진행되며, 오는 1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 컬러링북은 이달 중순부터 한정 판매되며, 넷마블스토어를 비롯해 교보문고, YES24 등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각 상품에는 ▲코스튬 소환 쿠폰 ▲스위트 드링크 ▲장비 소환 쿠폰 ▲콜렉팅 아로마 ▲에너지 드링크 ▲이마젠 소환 쿠폰 등 게임 쿠폰이 포함됐다.

이번 굿즈는 넷마블 본사인 서울 구로구 지타워 3층 'ㅋㅋ(크크)다방'에 있는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지난 2월 첫선을 보였던 제2의 나라 굿즈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덕분에 이번에도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소장 가치와 활용성을 높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2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3

알리익스프레스,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