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게임 '문명: 레인 오브 파워'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8 01:52:01
  • -
  • +
  • 인쇄

넥슨이 미국 게임 제작사 '2K'가 개발한 '문명'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

넥슨은 27일 엔드림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문명: 레인 오브 파워'를 27일 처음 공개했다. 

 

▲ 넥슨 제공


이 게임은 문명 시리즈의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원작의 재미를 충실히 따르면서 연합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다.

넥슨은 티저 영상을 통해 문명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게임의 BI도 공개했다.

서용석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의 IP 파워를 기반으로 시대 변화를 통한 문명의 발전과 전략적 승리 요소 등 원작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 신작만의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엔드림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크로스파이어: 워존',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등 다수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스퀘어, 신임 사장에 김정규 SK주식회사 비서실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스퀘어는 김정규 현 SK주식회사(SK Inc.) 비서실장을 신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SK스퀘어 이사회는 김정규 사장을 대표이사 후보로 선정했으며, 향후 주주총회 등을 통해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1976년생인 김정규 사장은 SK주식회사 비서실장, SK수펙스추구협의회 전략지원팀장, SK플래닛 미국

2

CJ프레시웨이, 가을 나들이 명소 푸드 서비스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가을을 맞아 전시·체험 공간을 찾는 방문객이 늘며 식음 서비스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국립중앙박물관 △경주월드 △한국잡월드 등 하루 방문객 1000명 이상이 찾는 컨세션 사업장의 메뉴와 서비스 운영을 고도화하며 나들이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카페 등

3

SK브로드밴드, 김성수 신임 CEO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브로드밴드는 김성수 유선·미디어사업부장을 신임 사장(CEO)으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김성수 신임 사장은 SK그룹 내에서 30여 년간 마케팅 전략 및 고객 기반 확대 등 다양한 통신·미디어 사업에서 역량을 발휘해 왔다. 김 사장은 SK텔레콤에서 Smart Device본부장, 영업본부장 등 주요 직책을 역임했으며, 2021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