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02:16:42
  • -
  • +
  • 인쇄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가 자사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의 팝업 스토어를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V&A 뷰티’는 넷마블힐러비의 첫 뷰티 브랜드로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과 단독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지난해 10월 론칭했다. 

 

▲ V&A 뷰티 팝업 스토어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보나 [넷마블 제공]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브이앤에이 포 맨' 스킨케어 라인과 앨리스 테이블웨어 컬렉션 등 이달의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영국 런던의 V&A 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마치 뮤지엄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우주소녀 겸 배우 보나 등 인기 셀럽뿐 아니라 다수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석하기도 했다.

이응주 넷마블힐러비 대표는 “지난 12월 더현대 서울 비클린 존에서 처음으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 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