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전국 매장서 금호타이어 렌털 서비스 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8 09:23:50
  • -
  • +
  • 인쇄

이마트24는 전국 매장에서 금호타이어와 타이어를 대여해주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편의점에 오후 4시 이전까지 연락처를 남기면 당일 해피콜을 받게 돼 장착일과 장착점을 선택할 수 있다. 

 

▲ 이마트24 제공


또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전문 기사가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장착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 등 모든 차종에 적용되며, 최저 월 8400원으로 타이어 4본을 렌탈할 수 있다.

타이어 손상 시 동일한 새 타이어로 교체(렌탈 후 2년 이내, 마모율 50% 이내, 코드절상이 발생한 경우)해 주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와 도로상의 위험 요소로 인한 타이어 1개 파손 시 파손된 타이어와 함께 반대편 타이어까지 새 타이어로 교환(렌탈 후 1년 또는 1만 2000km 이내)해 주는 ‘원 플러스 원 타이어 교체 프로그램’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타이어를 기본형(절약형 기준 월 2000원 추가)으로 장착 시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와 자동차 휠의 각도 및 방향과 위치를 바르게 조정해 주는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금호타이어와 비에스온은 이마트24와의 협업을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렌털 등록비 면제, 3개월 렌털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의 혜택을 주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