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소셜 콘텐츠 ‘길드’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1 09:41:57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오픈했다. 길드는 유저 레벨 7 이상에서 활성화되며, 레벨7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신규 길드를 창설하거나 원하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길드원은 길드 출석과 길드 미션을 수행해 ‘길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길드에 ‘고대 마나석’을 기부해 길드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길드 상점’에서는 ‘5성 특수 유물 상자’,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원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길드 채팅 메뉴가 활성화돼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유저 편의성도 향상됐다. ‘결투장’은 그룹당 참여 인원을 확대해 다양한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다음 달부터 매월 초기화해 매달 랭킹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달성할 수 있는 최대 친밀도가 Lv10에서 Lv20까지 높아져 친밀도 보상의 기회를 확대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달 24일까지는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일자별로 ‘골드’, ‘영웅 소환권’,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이달 23일까지는 ‘마술사’, ‘황제’, ‘연인’ 등 강력한 부가 능력을 가진 메이저 아르카나의 픽업 소환 이벤트가 실시되며, 같은 기간 동안 히든 4성 영웅 ‘스내쳐’의 픽업 소환 및 스내쳐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이 함께 오픈된다.

 

‘스내쳐’는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의 공격속도를 훔치는 스킬을 활용하여 빠른 공격을 하는 적들을 상대로 강력한 능력을 보일 전망이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로 글로벌 시장에서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