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전남대 어린이병원 환아 50명에 선물키트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7 09:57:08
  • -
  • +
  • 인쇄
미니 퍼즐, 보드게임, 도서 등 선물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16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러브백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러브백 데이는 어린이병원 환자를 위해 문화 공연을 펼치거나 선물을 전달하는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웃백은 어린이병원 환아 50명에게 선물 키트를 전달했다.
 

▲ 전남대 어린이병원의 환아가 아웃백이 준비한 선물을 꺼내보는 모습 [사진=bhc 제공]

 

이번 선물 키트는 미니 퍼즐, 보드게임, 도서 등으로 구성됐다.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아웃백은 지난 2018년부터 전남대 어린이병원과 인연을 맺고 기부금 전달과 어린이날 행사 등 문화 기부 활동을 지속했다”며 “앞으로도 bhc 아웃백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아웃백은 지난 2013년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러브백 캠페인’을 론칭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퇴근 후 2시간 커리어 역전" 잡코리아, 개발·PM·디자이너 밋업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ITž테크 업계 담당자를 대상으로 ‘퇴근 후 밋업: AI로 다시 만드는 커리어’ 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AI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일하는 방식과 직무 요건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업계 담당자들이 AI 시대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

2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란 지하철역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논현 영동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출입구 형태의 입구와 ‘처음처럼’의 주 원료인 암

3

현대모비스, 해외 직원 '한국 천연기념물 보호' 나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친환경 생태계 보전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현대모비스가 국내는 물론 해외 직원들도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충북 진천군 미호강 일대에서 국내외 임직원과 지역주민, 유관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연기념물이자 1급 멸종위기종인 미호종개 치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