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폭염·폭우에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 급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3 10:14:03
  • -
  • +
  • 인쇄

지난 주부터 이어진 폭염과 폭우로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던 기간에 배달 이용건수가 전월(6월 20~26일)보다 68%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 이마트24 제공


지난 주 낮 최고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폭염과 폭우로 인해 외출 대신 배달 서비스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또 이마트24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의 2분기 이용 건수는 올해 1분기에 비해 2.7배 증가했고, 지난달에는 배달 이용 건수가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배달서비스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에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달부터 배민스토어에서도 이마트24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민선 이마트24 전략기획팀 파트너는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폭염으로 인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