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46개 직무서 경력직 모집..."연말까지 세 자릿수 규모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2 10:35:26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총 46개 직무에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시스템 운영 ▲인사운영·채용 ▲마케팅 ▲서비스기획 등 개발·비개발 직군 등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CI


스토브는 지난해 창사 이래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증가하는 등 외형 성장과 더불어 연내 소셜 영상 서비스 '피풀(P.pool)' 출시를 앞두는 등 서비스 다각화로 인력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토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22.9% 늘어난 746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29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채용연계형 인턴십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는 올해 3월 '데브캠프(DEV CAMP)' 2기를 통해 20여 명의 신입 개발자를 채용했고, 이달 25일까지 3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가 성장함에 따라 지난달까지의 채용 규모가 지난해 동기 대비 38%가량 증가했다"며 "올 연말까지 세 자릿수 인력 채용이 마무리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가 원한건 소통”, 엔씨(NC) 유저에게 인정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1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주요 IP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개발진과 이용자의 양방향 소통, 투명한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 커뮤니티 협업 등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며 게임성뿐 아니라, 회사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도 달라지고 있다. ‘아이온2’는 달

2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최종 합작계약 없이 '지분 10%'...기형적 구조 드러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려아연의 미국 제련소 건설 관련해, 최종 합작계약이 체결되지 않아도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0%를 그대로 보유하게 되는 비정상적인 구조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작법인 투자자들이 체결한 ‘사업제휴 프레임워크 합의서(Business Alliance Framework Agreement)’는 당사자들의 역할과 책임을 구체적으로

3

車수출 역성장 막은 공신 'K-중고차'...전년 대비 82%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K-중고차 수출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체 자동차 수출 시장의 역성장을 막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중고차 수출액은 84억달러(약 12조4000억 원)로 전년 같은 기간 46억달러 대비 82.6% 증가했다. 중고차를 포함한 전체 자동차 수출액은 660억달러로, 전년 647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