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46개 직무서 경력직 모집..."연말까지 세 자릿수 규모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2 10:35:26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총 46개 직무에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시스템 운영 ▲인사운영·채용 ▲마케팅 ▲서비스기획 등 개발·비개발 직군 등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CI


스토브는 지난해 창사 이래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증가하는 등 외형 성장과 더불어 연내 소셜 영상 서비스 '피풀(P.pool)' 출시를 앞두는 등 서비스 다각화로 인력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토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22.9% 늘어난 746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29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채용연계형 인턴십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는 올해 3월 '데브캠프(DEV CAMP)' 2기를 통해 20여 명의 신입 개발자를 채용했고, 이달 25일까지 3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가 성장함에 따라 지난달까지의 채용 규모가 지난해 동기 대비 38%가량 증가했다"며 "올 연말까지 세 자릿수 인력 채용이 마무리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