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캘리포니아 무드 담은 팝업스토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0:39: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Feel Summer in California”를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철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 [사진=이랜드]

 

▲CALI GIRL(캘리걸) USA NEW STEVE(뉴스티브) 등 컬렉션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약 60평 규모의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후아유의 ‘캘리포니아 드림’ 헤리티지와 함께 캘리포니아 여름 감성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한마음 한뜻 '이웃 사랑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에 27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싱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

2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3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및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