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녹스' 추가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3 10:54:45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외야수 육성에 도움을 줄 새로운 레전드 트레이너가 공개됐다. 새롭게 등장한 ‘녹스’는 민첩 속성을 가진 좌익수 트레이너로 ‘제노니아 나이츠’ 구단 소속 선수들을 육성할 때 효율성이 높다. 제노니아 나이츠 구단 선수 육성에 효율적인 ‘카엘’, ‘놈’, ‘어거지 죠’ 등과 함께 자주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 게임빌 제공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등장을 기념해 ‘녹스’와 ‘루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스승의 날 주간을 맞아 ‘스승의 은혜는 하늘’ 출석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5일까지 10일간 게임 내 접속만 해도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슈퍼스타 서포트 스톤’,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갤럭시 컵도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제노니아 나이츠 구단을 통해 육성한 선수들로 참가할 수 있으며, 중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갤럭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을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쉐도우하울’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쉐도우하울’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쉐도우하울’은 듀얼 속성의 근거리 딜러다. 모든 공격마다 발동되는 패시브 ‘위압’ 효과로 적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키고, ‘서의 강림’으로 공격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2

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비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 시설에 대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숙박 금액에 따라 7만 원 이상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3

제20회 인문주간, 가족·친구와 함께 즐기는 주말 ‘인문학 축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제20회 인문주간’ 행사가 11월 2일까지 열린다. 전국적으로 29개 인문학 관련 기관이 참여하여 26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인문주간은 ‘다시, 잇다 – 인문학으로 잇는 지역과 공동체’를 주제로, 디지털 네트워크 중심 인간관계와 개인적 삶이 일상화된 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