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자동 추천 덱 기능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1 11:20:50
  • -
  • +
  • 인쇄
1월 14일까지 주사위 이벤트 진행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이용자가 보유한 몬스터의 활용도에 따라 자동으로 덱을 추천하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도입한 ‘추천 덱 편성 기능’은 이용자가 최적의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시스템이다.
 

▲ 컴투스 신년 업데이트 포스터 [컴투스 제공]

 

백년전쟁은 이번 추천 덱 편성 기능 도입과 함께 콘텐츠 개편도 함께 적용했다. 인기 콘텐츠 협동전에서 다시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전투 종료 시 추가적인 매칭 없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이용자와 재차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또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도전과제도 추가됐다. 몬스터 ‘바레타’와 ‘엘루샤’의 새로운 형상 변환 2종도 함께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내달 14일까지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매회 완주 시 ‘신비의 서’, ‘고대의 서’ 등 각종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몬스터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2

"기업가 정신이 한국 경제의 체력이다"…'사업보국' 다시 묻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업지배구조개발연구회(회장: 강원 세종대 경영대학 교수)는 지난 28일 세종대에서 '기업가 정신과 사업보국'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공급망 재편,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 인구 구조 변화 등 복합 위기 국면 속에서 한국 경제의 기초 체력을 점검하고, 기업가 정신의 현대적

3

'메이플 키우기' 확률 오류 논란…넥슨, '전액 환불'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방치형 게임 '메이플 키우기'에서 발생한 어빌리티 확률 조작 논란에 출시 후 이용자들이 결제한 금액 전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 키우기' 운영진은 전날 공지사항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확인했음에도 용사(이용자)들에게 고지 없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