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월드컵 기념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1 11:26:58
  • -
  • +
  • 인쇄
축구 국가대표팀 홈‧원정 유니폼 모티브의 색감‧디자인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주류 매출 1위 상품인 '원소주 스피릿'으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GS25 제공]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는 총 3종으로 제작됐다. 원소주 로고와 라벨을 디자인한 남무 디자이너와 샘바이펜 작가가 패키지 디자인을 맡았다.

남무 디자이너는 ‘우리는 이미 이겼다’는 의미인 ‘위브얼레디원(We’ve Already WON)’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종의 패키지 완성했다.

특히 국가대표팀의 홈‧원정 유니폼을 각각 모티브로 한 색감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샘바이펜 작가는 '승리를 위해, 하나를 위해(For the Won, To the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했다. 축구 관련한 다양한 오브제들을 작가 시선으로 재해석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GS25는 특별 패키지를 3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원소주 스피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을 준비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취지를 담아 ▲맥주 ▲치킨 ▲안주 등 축구 경기 시 수요가 높은 주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매니저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장 가치도 높아 다양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