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월드컵 기념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1 11:26:58
  • -
  • +
  • 인쇄
축구 국가대표팀 홈‧원정 유니폼 모티브의 색감‧디자인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주류 매출 1위 상품인 '원소주 스피릿'으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GS25 제공]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는 총 3종으로 제작됐다. 원소주 로고와 라벨을 디자인한 남무 디자이너와 샘바이펜 작가가 패키지 디자인을 맡았다.

남무 디자이너는 ‘우리는 이미 이겼다’는 의미인 ‘위브얼레디원(We’ve Already WON)’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종의 패키지 완성했다.

특히 국가대표팀의 홈‧원정 유니폼을 각각 모티브로 한 색감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샘바이펜 작가는 '승리를 위해, 하나를 위해(For the Won, To the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했다. 축구 관련한 다양한 오브제들을 작가 시선으로 재해석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GS25는 특별 패키지를 3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원소주 스피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을 준비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취지를 담아 ▲맥주 ▲치킨 ▲안주 등 축구 경기 시 수요가 높은 주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매니저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장 가치도 높아 다양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창립 40주년 기념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기념식을 열고, 지난 4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미래 5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평순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인연이 만든 오늘, 교원이 여는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창업주 장평순 회장은 기념사를

2

이동환 고양시장, 2개월 연속 1위…‘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최정상 수성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3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3

'스틸하트클럽', 참가자들 화려·무대 '후끈'! 선우정아 "밴드 개개인 조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이 뚜껑을 열자마자 ‘역대급 참가자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건, 기대 이상의 실력과 개성을 지닌 참가자들의 ‘진짜 밴드력(力)’이었다. ‘스틸하트클럽’은 기타·드럼·베이스·키보드·보컬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