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내 최대급 용량 세탁기 '그랑데 통버블' 25kg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30 11:45:38
  • -
  • +
  • 인쇄
블랙 케비어 색상으로 출시…출고가 119만 9000원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급인 25kg 용량의 전자동 세탁기 '그랑데 통버블' 신제품을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번에 많은 빨래가 가능한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내부 세탁통 크기를 키우고 성능 알고리즘을 최적화했다는 게 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 삼성 그랑데 통버블 25kg [삼성전자 제공]

 

이 제품은 세탁물 위로 물을 쏘는 '제트샷'을 적용했다. 또한 세탁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 30분 만에 세탁을 마칠 수도 있다.

아울러 듀얼 DD 모터와 12개의 입체 날개를 통해 만드는 '입체돌풍물살'은 세탁물을 강하고 시원하게 세탁해준다.

이에 더해 특허받은 버블키트 기능이 도입됐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기능은 옷감에 세제가 닿기 전 거품이 만들어져 흡수를 더욱 빠르게 한다.

위생 기능도 적용됐다. ▲60℃ 살균세탁 코스 ▲풀 스테인리스 소재의 세탁조 ▲스테인리스 이중 안심 필터 등이다.

이외에도 조작부를 세탁기 뒤편에 배치해 세탁물을 꺼내기 쉽고 조작부에 물기가 잘 닿지 않도록 하는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인버터 모터에 대해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나면 무상으로 부품을 수리‧교체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랑데 통버블 25kg 제품은 블랙 케비어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19만 9000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대용량 트렌드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더욱 편리한 의류 케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바이오사이언스, 결식 아동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15일 경기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임직원 주도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생필품으로 구성된 ‘행복상자’ 300개를 제작하고, 생산시설 L HOUSE가 위치한 경북 안동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회공헌 네트

2

오스템임플란트, 이집트 카이로시립대와 업무협약…아프리카 치과 교육 거점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임플란트 기업 오스템임플란트가 이집트 카이로시립대학교(City University of Cairo·CUC)와 손잡고 현지 치과 교육 인프라 고도화와 학술 교류 확대에 나선다.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9일 서울 강서구 오스템임플란트 트윈타워에서 CUC와 치과 교육 및 연구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3

HK이노엔, ‘케이캡’ 일본 사업권 인수…세계 3대 시장 사업권 확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성분명 테고프라잔)’의 일본 사업권을 인수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HK이노엔은 일본 신약개발 기업 라퀄리아파마(RaQualia Pharma Inc.)로부터 케이캡의 일본 사업권을 인수하고,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라퀄리아 신주를 추가로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