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광주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매장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1:47:12
  • -
  • +
  • 인쇄
서울 선릉, 광주 상무에 첫 오픈

KT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 신규 브랜드 ‘KT 애드샵’을 론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샵은 고객이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매장의 새로운 이름이다.
 

▲ [KT 애드샵 로고]

 

기존 제휴 플랫폼 매장에는 없던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해 매장 내 ‘사장님성공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사장님성공존에는 ▲‘AI(인공지능) 통화비서’ ▲‘AI 서비스로봇’ ▲‘세모가게’ ▲‘V링고’ ▲‘기가아이즈’ ▲‘KT잘나가게’ 등의 서비스들을 준비했다.

또한 삼성 세리프TV와 같은 인기 가전부터 스마트워치, 음향 기기까지 제휴 기업들의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KT 반값초이스’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구매도 가능하다.
 

매장 내 다양한 스마트 키오스크를 배치해 고객이 대기 시간 동안에도 제휴 상품에 대한 정보와 제휴 카드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디즈니 굿즈존 ▲삼성·애플 체험존 ▲IT기기 액세서리 벤딩머신 ▲민팃’ 등 새로운 콘텐츠들도 추가했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는 “제휴플랫폼매장 1호점 오픈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소상공인 서비스와 MZ세대 대상의 콘텐츠로 개편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ST 기술 담은 '그래비티 삼푸', 미국 아마존 론칭... 북미 시장 공략 잰걸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가 27일 미국 아마존을 통해 북미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이번 론칭 라인업은 ‘grabity g0.0 헤어 리프팅 샴푸’를 포함한 4종으로 구성됐다. 회사는 연내 틱톡샵(TikTok Shop) 직영관을 열고, 온라인 중심의

2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3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