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광주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매장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1:47:12
  • -
  • +
  • 인쇄
서울 선릉, 광주 상무에 첫 오픈

KT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 신규 브랜드 ‘KT 애드샵’을 론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샵은 고객이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매장의 새로운 이름이다.
 

▲ [KT 애드샵 로고]

 

기존 제휴 플랫폼 매장에는 없던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해 매장 내 ‘사장님성공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사장님성공존에는 ▲‘AI(인공지능) 통화비서’ ▲‘AI 서비스로봇’ ▲‘세모가게’ ▲‘V링고’ ▲‘기가아이즈’ ▲‘KT잘나가게’ 등의 서비스들을 준비했다.

또한 삼성 세리프TV와 같은 인기 가전부터 스마트워치, 음향 기기까지 제휴 기업들의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KT 반값초이스’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구매도 가능하다.
 

매장 내 다양한 스마트 키오스크를 배치해 고객이 대기 시간 동안에도 제휴 상품에 대한 정보와 제휴 카드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디즈니 굿즈존 ▲삼성·애플 체험존 ▲IT기기 액세서리 벤딩머신 ▲민팃’ 등 새로운 콘텐츠들도 추가했다.

 

최찬기 KT 영업본부장(전무)는 “제휴플랫폼매장 1호점 오픈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소상공인 서비스와 MZ세대 대상의 콘텐츠로 개편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