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출시 3주년 기념 ‘333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2:10:40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지난 2019년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해 왔으며, 지난 3년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 컴투스 제공


‘333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달 5일까지 최대 7개의 행운 상자를 받아볼 수 있는 ‘3주년 기념 행운 상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3주년 기념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10단계 드래곤’ 33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SNS에서도 3주년을 축하하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드래곤스카이’ 페이스북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출시 3주년을 맞아 ‘마왕의 탄생’, ‘악귀의 강림’ 등 새로운 테마로 재탄생한 ‘드래곤 외형 도감’을 선보이고,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이번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드래곤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더하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화려한 영상미 및 캐릭터 그래픽과 더불어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드래곤스카이’ 3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2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을 추가로 공급한다. 2017, 2022년에 이은 세 번째 수출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르웨이 오슬로 NDMA에서 전날 열린 계약식에는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와 그로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