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7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갤럭시 아카이브’ 도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0:52:37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길 수 있는 축구 카드 RPG로, 판타지적인 스토리 배경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또한 실제 축구와 같은 경기 룰에 적용될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짜릿한 실시간 대결의 묘미까지 선사한다. 

 

▲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지난 7년간 ‘사커스피리츠’를 애용해온 유저들을 위해 신규 콘텐츠 및 전설 선수를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더 강화했다.

먼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선수들의 능력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갤럭시 아카이브’가 새롭게 도입됐다. ‘갤럭시 아카이브’는 선수들의 각 콘텐츠별 사용 빈도와 승률, 밴률 등에 대한 통계를 내 순위를 매기는 시스템으로, 이를 토대로 유저들이 승부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전략적인 덱 구성이 가능하다.

강력한 공격형 포지션의 신규 전설 선수 ‘벨라’도 함께 추가됐다. ‘벨라’는 아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버프 스킬과 함께 자신의 돌파력까지 일시적으로 증강시킬 수 있는 능력까지 탑재해 화끈한 공격 축구를 선호하는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할 수 있다.

‘사커스피리츠’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최고 등급 장비인 ‘레전드 스톤’을 비롯해 ‘L 프리즘 스피리얼’, ‘옵션 홀드권’ 등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푸짐한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이와 더불어 7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스킨과 배경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뽑기’의 기회를 매일 11회씩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