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X ‘백년전쟁’ 데일리미션 크로스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8 22:35:51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데일리 미션을 통해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공유하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들로, 이번 크로스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이 두 게임의 서로 다른 매력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컴투스 제공


유저들은 오는 8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다른 게임의 계정을 인증해야한다. 이후 각 게임에서 주어지는 데일리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두 게임별 보상이 모두 주어진다. 두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며 미션을 수행할 경우에는 보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전설의 소환서’ 및 ‘데빌몬’ 등이,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전설카드’, ‘스킬석 소환권’ 등 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략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인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동일 IP 기반의 각기 다른 장르로, 각각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두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더불어 시너지를 증폭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로스 이벤트에 정보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카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0년간 5000만개...스타벅스 효자노릇한 이 케이크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현재까지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2015년에 첫 출시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안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로, 최초에 시즌 한정 푸드로 출시되었으나 고객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상시 판매 푸드로 전환되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

2

파라타항공, 국토부 ‘항공운항증명’ 재발급 완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지난 8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항공운항증명(AOC)’을 재발급 받고 본격적인 상업 운항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항공운항증명(AOC)이란 항공운송사업 면허를 받은 사업자가 안전운항을 위해 필요한 전문 인력이나 시설, 정비 등의 체계를 갖추고 상업 운항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는지를 정부의 안전기준에 맞추어 종합적으로 확

3

헥토파이낸셜, ‘KBW 2025’서 국내 최초 스테이블코인 결제 실증 이벤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스테이블코인 결제 실증 이벤트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가상자산 커스터디(수탁)기업 ‘비댁스(BDACS)’, 안랩의 블록체인 자회사 ‘안랩블록체인컴퍼니(ABC, AhnLab Blockchain Company)’와 함께 오는 9월 25일 열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이하 KBW, Korea B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