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출시 3주년 기념 ‘333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2:10:40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지난 2019년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해 왔으며, 지난 3년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 컴투스 제공


‘333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달 5일까지 최대 7개의 행운 상자를 받아볼 수 있는 ‘3주년 기념 행운 상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3주년 기념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10단계 드래곤’ 33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SNS에서도 3주년을 축하하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드래곤스카이’ 페이스북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출시 3주년을 맞아 ‘마왕의 탄생’, ‘악귀의 강림’ 등 새로운 테마로 재탄생한 ‘드래곤 외형 도감’을 선보이고,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이번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드래곤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더하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화려한 영상미 및 캐릭터 그래픽과 더불어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드래곤스카이’ 3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