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GM’, 4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2 10:10:47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출시 4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 9이닝스GM’은 이용자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 컴투스 제공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7년 글로벌 야구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 'MLB 9이닝스GM’의 네 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 만으로 게임의 재미는 물론 각종 혜택들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오는 8 월 30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대규모 선수 영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리쿠르팅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메이저리그의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중 자신이 선호하는 리그를 선택해 총 50명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스킬 변경권’, ‘올스타 레코드’ 등 각종 인기 아이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고 등급 ‘얼티밋 선수’를 비롯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 얼티밋 토큰 등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배지’도 게임 유저 모두에게 선물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서도 원하는 선수와 스킬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및 ‘위시 스킬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난 4년 동안 'MLB 9이닝스GM’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온라인 시상식 ‘4주년 어워즈’도 마련했다.

시상 분야는 ‘리그ㆍ토너먼트ㆍ아레나 최다 승자’, ‘역대 최다 출석자’ 등 다양한 부문으로 나눠졌으며,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구단주를 비롯해 누구보다 꾸준히 플레이를 즐겨준 이용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얼티밋 선수, 얼티밋 토큰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 선물과 함께 어워즈 수상자를 증명하는 특별한 전용 배지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이번 4주년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연말 행사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말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마련했다. 강연은 조직 내 소통 방식, 스트레스 및 번아웃 예방 등 심리적 회복을 주제로 구성됐다.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강연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 구

3

착한의사 비즈니스, 사후관리 기능 대폭 고도화하며 ‘중대재해처벌법 대응형 건강경영 솔루션’으로 진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건강검진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은 점차 강화되고 있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기업의 대응을 위해 기업 검진 플랫폼인 ‘착한의사 비즈니스’의 사후관리 기능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에게 임직원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위험군을 선제적으로 관리할 체계 구축을 요구하고 있다. 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