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뉴질랜드 산양유 고트뮨, '조선의 가족 사랑꾼' 이용식 모델 발탁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28 13:35:01
  • -
  • +
  • 인쇄
가족 건강 브랜드 철학에 맞춘 가족 건강 메시지 전파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고품격 뉴질랜드 산양유 브랜드 ‘고트뮨’이 개그맨 이용식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가족 중심 건강 메시지를 전파한다.


이용식은 방송계를 대표하는 ‘가족사랑꾼’이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딸과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과 따뜻한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 고트뮨 가족건강 캠페인 영상중 발췌.  

고트뮨은 뉴질랜드 유제품 전문기업 데어리고트에서 공급 받은 신선한 원유 100%를 사용하며, 수분만 증발시켜 24시간 내 저온 살균·건조 공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산양유 분말이다.

산양유는 단백질과 지방 조성이 모유와 유사하고, 소화가 쉬우며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적어 온 가족이 함께 마시기 적합하다. 또한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셀레늄, CLA 등의 성분으로 피부 건강과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고트뮨은 탈지하지 않은 순 산양유 원유를 사용하며, 뉴질랜드 정부 인증 및 국제 식품안전규격(FSSC 22000)을 충족하는 위생적 제조 환경에서 생산된다.

또한 인공 단백질을 첨가하지 않고, 효모베타글루칸을 더했다. 효모 베타 글루칸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용식이 딸 이수민, 트로트 가수이자 사위인 원혁과 함께 고트뮨을 마시며 가족의 건강 습관을 알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또 이용식의 아내와 사돈 부부까지 모두 참여해 진정한 온가족의 따뜻하고 즐거운 모습을 함께 담아냈다.

유쾌하고 따뜻한 케미스트리와 가족 간의 건강한 일상이 어우러져 고트뮨의 브랜드 메시지인 “가족을 위한 건강 습관”을 자연스럽게 전달한 것.

고트뮨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고트뮨을 론칭한 ㈜위붐코리아는 향후 고트뮨 산양유를 기반으로 요거트, 아이스크림, 건강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해 ‘가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먹거리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