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뉴질랜드 산양유 고트뮨, '조선의 가족 사랑꾼' 이용식 모델 발탁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28 13:35:01
  • -
  • +
  • 인쇄
가족 건강 브랜드 철학에 맞춘 가족 건강 메시지 전파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고품격 뉴질랜드 산양유 브랜드 ‘고트뮨’이 개그맨 이용식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가족 중심 건강 메시지를 전파한다.


이용식은 방송계를 대표하는 ‘가족사랑꾼’이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딸과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과 따뜻한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 고트뮨 가족건강 캠페인 영상중 발췌.  

고트뮨은 뉴질랜드 유제품 전문기업 데어리고트에서 공급 받은 신선한 원유 100%를 사용하며, 수분만 증발시켜 24시간 내 저온 살균·건조 공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산양유 분말이다.

산양유는 단백질과 지방 조성이 모유와 유사하고, 소화가 쉬우며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적어 온 가족이 함께 마시기 적합하다. 또한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셀레늄, CLA 등의 성분으로 피부 건강과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고트뮨은 탈지하지 않은 순 산양유 원유를 사용하며, 뉴질랜드 정부 인증 및 국제 식품안전규격(FSSC 22000)을 충족하는 위생적 제조 환경에서 생산된다.

또한 인공 단백질을 첨가하지 않고, 효모베타글루칸을 더했다. 효모 베타 글루칸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용식이 딸 이수민, 트로트 가수이자 사위인 원혁과 함께 고트뮨을 마시며 가족의 건강 습관을 알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또 이용식의 아내와 사돈 부부까지 모두 참여해 진정한 온가족의 따뜻하고 즐거운 모습을 함께 담아냈다.

유쾌하고 따뜻한 케미스트리와 가족 간의 건강한 일상이 어우러져 고트뮨의 브랜드 메시지인 “가족을 위한 건강 습관”을 자연스럽게 전달한 것.

고트뮨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고트뮨을 론칭한 ㈜위붐코리아는 향후 고트뮨 산양유를 기반으로 요거트, 아이스크림, 건강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해 ‘가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먹거리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