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앱 내 라이프스타일 공유 커뮤니티 '컬리로그' 베타 버전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19 14:33:46
  • -
  • +
  • 인쇄

컬리는 앱에 이용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컬리로그(Kurlylog)' 베타 버전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컬리로그는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이용 고객들이 음식 레시피, 뷰티 정보, 생활 꿀팁 등을 서로 공유하는 온라인 소통 공간으로 기획됐다. 

 

▲ 컬리 앱 내 커뮤니티 ‘컬리로그’ 베타 버전 오픈 [컬리 제공]


컬리 이용자들은 컬리로그에서 자신과 취향이 비슷한 사람들의 일상 속 콘텐츠를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컬리로그에서는 본인이 팔로우한 계정의 게시물을 팔로잉 탭에서 모아 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스크랩할 수도 있다.

또 컬리에서 판매 중인 제품일 경우에는 상품 태깅을 통해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고, '좋아요'나 댓글로 게시글에 호감을 표시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는 베타 버전으로 글쓰기 권한이 크리에이터 50여 명에게만 부여됐고, 내년에는 그랜드 오픈을 계획 중이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스스로의 취향을 발견하고 소개하며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서로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커뮤니티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선봬... 스토리텔링 영상 콘텐츠 연계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하얼빈의 겨울 시즌 매력과 안중근 의사의 발자취를 따라 떠나는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출시와 함께, 역사 투어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기 위한 전용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채널 전반에 바이럴 형태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하얼빈이 지닌 역사적 의미와 주요 방문지를 스토리로 엮어 전달한다. 하얼빈역 의거지

2

'뛰산2' 이영표 "와, 이거 죽음이다" 고통스런 신음→최영준 "눈물날 것 같아 못 보겠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이영표가 경기 중 극한의 고통을 마주한 가운데, 최영준이 그의 투혼에 울컥하며 사죄까지 해 궁금증을 모은다. 22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벌칙 미션으로 서울 삼성동의 한 대회장에서 열린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에 참가한 ‘뛰산 크루’의

3

'박장대소' 김종국 "헬스장 관장님들 고충은 내가 잘 알지" 깜짝 출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장 브로’ 장혁의 절친인 김종국이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일 ‘콜’ 해결사로 나선 김종국과 함께 헬스장 관련 ‘콜’(요청)을 함께 해결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