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돌파...2013년 첫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5 15:02:57
  • -
  • +
  • 인쇄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고스톱류 카드게임에서 최초로 달성한 것”이라며 “2013년 첫 출시돼 현재 월 140만 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 피망 뉴맞고 1000만 다운로드 [네오위즈 제공]


또 "19세 이상 이용가 게임 중 가장 많은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다"며 "45세 이상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게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오위즈는 이번 1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피망 뉴맞고 플레이어’라는 이름으로 1000만 원을 기부했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피망 뉴맞고가 해당 장르 최초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게임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맞춤형 콘텐츠 등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원홈푸드, 글로벌 원료 제조기업 ‘심라이즈’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홈푸드가 글로벌 원료 제조기업 ‘심라이즈’와 원료 판매 및 연구개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17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심라이즈와 원료 협업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심라이즈 한국 지사의 황규하 지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2

잇츠한불 ‘체이싱래빗’, 크리에이터 플리즈와 함께한 커버쿠션 런칭 마켓 ‘완판’ 기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이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쿠션을 공동개발한 플리즈와 함께 에이블리에서 진행한 단독 마켓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8일 출시한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쿠션은 14일까지 에이블리에서 단독 마켓을 진행했다. 특히 에이블리 라이브를 통해

3

엔씨소프트, ‘호연' 2월 서비스 종료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수집형 RPG ‘호연’을 오는 2026년 2월 19일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8월 28일 출시 후 약 1년 4개월 만의 조치다. 엔씨는 ‘호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종료 계획과 함께 사과의 뜻을 밝혔다. 또 금일부터 상점 내 유료 상품 판매가 중단되며, 공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