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모바일 신작 '와일드본'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1 15:26:20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락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신작 '와일드본'을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와일드본은 게임 속 각 지역을 탐험하며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내용의 모바일 헌팅 액션 RPG다. 

 

▲ 와일드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이 게임은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로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최소 조작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작품"이라며 "섬세한 조작 플레이와 방치형 성장을 모두 갖춘 완성형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와일드본의 출시 전 사전 예약자 수는 총 20만 명에 달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 출시와 함께 자사 IP뿐만 아니라 외부 IP를 적극적으로 입점시키며 플랫폼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와일드본은 스토브에서 오랜 기간 공을 들였던 외부 IP의 입점작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2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3

[컨센서스쇼크] SKC, 매출 늘었지만 적자 더 깊어졌다…'동박·AI 소재' 선방, 자산 구조조정 후폭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C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영업손실이 3050억원으로 전년(2758억원)과 비교해 적자 폭이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8400억원으로 전년 대비 6.9% 증가했다. 순손실은 7194억원으로 적자 폭이 확대됐다. 4분기 영업손실은 1076억원으로 전년 동기(823억원)와 비교해 적자 폭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