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직무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알피지‧엔터테인먼트‧메가포트 등 그룹의 게임 개발‧운영사, 스마일게이트 홀딩스와 사회 공헌 재단인 희망스튜디오, 창업재단 오렌지플래닛 등 다양한 법인과 조직에서 진행된다.
![]() |
▲ 스마일게이트의 '2022년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포스터 [스마일게이트 제공] |
채용 직무는 게임 기획과 게임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AI) 자연어 리서치, 경영전략, 창작‧창업 지원 등 다양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스마일게이트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합격 후 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 채용이 확정되면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인턴으로 스마일게이트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 근무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실무과제를 수행하며 직무 역량을 크게 향상할 수 있는 1대 1 밀착 멘토링을 받게 된다. 직무 특강을 수강하며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얻고 이해를 넓힐 수 있다는 게 스마일게이트의 설명이다.
또한 이 회사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하는 기회도 얻는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법인의 인턴십과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법인의 ‘데이터 사이언스’ 직무 인턴십은 채용 연계형으로 운영된다. 인턴십 종료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