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와일드본', 양대 앱 마켓서 사전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5:28:4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락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헌팅 액션 게임 ‘와일드본’을 자체 홈페이지에 이어 양대 앱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날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예약자 모집에 나섰다. 

 

▲ 와일드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올해 상반기 내 국내 정식 출시되는 와일드본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외부 마케팅 없이 현재까지 약 4만 명을 모집했다.

와일드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참여 인원 수가 많아질수록 게임의 정식 출시 때보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의 기준인 누적 사전예약자 수는 공식 사전예약과 앱 마켓 사전예약을 모두 합산한 결과다.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RPG 게임으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했다.

또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로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이 정식 출시하면 1만 골드와 함께 행동력 100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제작 재료와 R등급 무기/방어구 선택상자, SR등급 ‘예리한 이자벨라’와 스킬북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와일드본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익 1017억원...사상 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연간 기준 매출 3조4811억원, 영업이익 1017억원을 기록하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이 1000억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7.9%, 8.1% 증가했다. 대내외 경영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유통과 급식 등 전 사업 부문에서 수익성 중심의

2

영풍문고, '책으로 꾸민 정원' 연다…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참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영풍문고는 서울시와 2026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영풍문고 종각종로 본점에서 개최됐으며 김경환 영풍문고 대표와 김영환 서울시 정원도시국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영풍문고는 서울숲 연못·커뮤니티센터 일대를 ‘책과 함께하는’ 기업 동행 정원으로 조성

3

올림픽이 부른다… 2026 밀란 코르티나 동계 올림픽 빛내러 가는 오메가의 남자 박보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오메가 글로벌 앰버서더 박보검의 완벽한 공항패션이 화제다.배우 박보검은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킹 브랜드 오메가(Omega)가 동계올림픽 최초로 선보이는 ‘오메가 하우스(Omega House)’의 오프닝 나잇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란으로 5일 출국했다.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박보검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