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와일드본', 양대 앱 마켓서 사전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5:28:4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락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헌팅 액션 게임 ‘와일드본’을 자체 홈페이지에 이어 양대 앱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날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예약자 모집에 나섰다. 

 

▲ 와일드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올해 상반기 내 국내 정식 출시되는 와일드본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외부 마케팅 없이 현재까지 약 4만 명을 모집했다.

와일드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참여 인원 수가 많아질수록 게임의 정식 출시 때보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의 기준인 누적 사전예약자 수는 공식 사전예약과 앱 마켓 사전예약을 모두 합산한 결과다.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RPG 게임으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했다.

또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로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이 정식 출시하면 1만 골드와 함께 행동력 100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제작 재료와 R등급 무기/방어구 선택상자, SR등급 ‘예리한 이자벨라’와 스킬북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와일드본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