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라인프렌즈와 협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5 16:31:56
  • -
  • +
  • 인쇄
마술양품점 글로벌 출시 맞춰 협업, 기념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15일 글로벌 론칭과 함께 디지털 지식재산권(IP) 플랫폼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술양품점은 최근 고유의 소셜 특성과 꾸미기 요소를 강화한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했다. 이어 일본‧대만 등 아시아 권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과 라인프렌즈 협업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메가포트는 마술양품점 글로벌 정식 출시에 맞춰 세계적 인지도를 지닌 라인프렌즈 캐릭터와의 협업을 공개했다.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예고돼 많은 기대를 불러 모았던 이번 협업으로 이용자들은 마술양품점 세계관 안에서 마법사가 된 브라운‧코니‧샐리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접속만 해도 브라운‧샐리의 모습을 담은 액세서리 아이템 '짝꿍라인 인형'과 간판 아이템 '브라운과 샐리 간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와 라인프렌즈 캐릭터 협업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스페셜 출석과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출석 이벤트 7일 차에는 5성 가구 '브라운과 샐리 조명'을 받을 수 있다.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5성 가구 '브라운과 샐리 케이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더욱 새로운 마술양품점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그룹·알리바바 손잡은 'JV', 공정위 승인...글로벌 상생 플랫폼 탄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이하 알리바바)이 손잡고 만든 조인트벤처(JV)가 기업 결합 승인을 받고 공식 출범한다. JV의 핵심 자회사인 G마켓은 알리바바의 전 세계 유통망을 활용한 셀러들의 글로벌 진출을 올해 안에 시작할 계획이다. 18일 공정위 발표에 따르면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의 합작 JV는, 양사의 고객정보 및 데이터 관

2

오스템임플란트, 인재육성 성과 인정… Best HRD 4연속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16일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202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회사는 2016년부터 네 차례 연속 인증을 이어가게 됐다.‘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정부

3

강원랜드, 지진·화재 복합재난 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8일 카지노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지진과 화재를 가정한 복합재난 대응훈련을 실시하고, 산업재해 예방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인근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건물이 붕괴되고 화재가 이어지는 상황을 가정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