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31기 주부모니터 모집…“제품 개발‧리뉴얼에 반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5 16:30: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오는 26일부터 주부들로 구성된 소비자 패널그룹 ‘제3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주부모니터는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 활동까지 농심 제품 전반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 농심이 2월 9일까지 제3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농심 제공]

 

주부모니터는 서울‧경기권에 거주하는 만 30세~49세의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개인사업이나 직장에 근무하지 않고 자녀가 있어야 한다. 특히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에서 모니터 활동 중인 경우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은 내달 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오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해 11월까지 제품 평가와 설문조사, 트렌드 조사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올해로 23년째 운영 중이다. 실제로 농심이 지난해 출시한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모양‧풍미‧식감 등에서 주부모니터의 의견을 반영했다.

농심 관계자는 “주부들의 꼼꼼하고 예리한 평가가 매년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올해에도 주부모니터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제품 개발과 리뉴얼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세계 최대 규모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아누가 2025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80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는 대한민국이 주빈국(Partner Country)으로 처

2

넥써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두 번째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

3

컴투스, “인기 게임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먼저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