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라인프렌즈와 협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5 16:31:56
  • -
  • +
  • 인쇄
마술양품점 글로벌 출시 맞춰 협업, 기념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15일 글로벌 론칭과 함께 디지털 지식재산권(IP) 플랫폼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술양품점은 최근 고유의 소셜 특성과 꾸미기 요소를 강화한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했다. 이어 일본‧대만 등 아시아 권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과 라인프렌즈 협업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메가포트는 마술양품점 글로벌 정식 출시에 맞춰 세계적 인지도를 지닌 라인프렌즈 캐릭터와의 협업을 공개했다.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예고돼 많은 기대를 불러 모았던 이번 협업으로 이용자들은 마술양품점 세계관 안에서 마법사가 된 브라운‧코니‧샐리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접속만 해도 브라운‧샐리의 모습을 담은 액세서리 아이템 '짝꿍라인 인형'과 간판 아이템 '브라운과 샐리 간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와 라인프렌즈 캐릭터 협업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스페셜 출석과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출석 이벤트 7일 차에는 5성 가구 '브라운과 샐리 조명'을 받을 수 있다.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5성 가구 '브라운과 샐리 케이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더욱 새로운 마술양품점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2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을 추가로 공급한다. 2017, 2022년에 이은 세 번째 수출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르웨이 오슬로 NDMA에서 전날 열린 계약식에는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와 그로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