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8 16:45:50
  • -
  • +
  • 인쇄
신규 마스터 2종 등장, 크리스마스 분위기 돋우는 다양한 이벤트
이벤트 물고기 포획하면 희귀 아이템 획득, 유저 친화적 편의성 개선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Fishing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피싱마스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게임빌 제공]

새롭게 등장하는 마스터인 ‘귀족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는 유저들의 출조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마스터는 유저들 대신해 낚시하는 도우미 캐릭터로서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신규 마스터의 등장과 함께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산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어종을 포획하면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산타 눈사람’을 완성하고 ’만능 마스터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단어 완성 이벤트’를 통해서도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낚시터에서 ‘크리스마스’를 구성하는 영문 알파벳을 획득해 단어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만능 마스터 조각’은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신규 마스터 ‘귀족 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를 영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물고기들도 등장한다. 내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테마 수족관 및 과다출현 콘텐츠에 출몰하는 ’스타 트리 톱상어’, ‘스타 트리 쇠돌고래’를 포획하면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카드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보스 물고기인 ‘산타 셀레네’도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진입 장벽이 낮아질 수 있도록 출석 보상이 변경되며 성장 퀘스트도 유저 친화적으로 개편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해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KB금융-테더 USAT,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 모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2일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글로벌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테더(Tether)의 미국 특화 법인 '테더 USAT'와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고 19일 밝혔다.KB금융 양종희 회장은 이날 ‘테더 USAT’의 최고경영자(CEO) 보 하인스(Bo Hines)를 만나 국내외 디지털 자산 규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