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MZ세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수제 맥주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09 16:48:56
  • -
  • +
  • 인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수제 맥주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 GS25에서 모델이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GS25에서 이달 11일부터 판매되는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독일 바이에른 효모를 쓴 밀맥주로 과일 맛과 꽃 향이 난다. 가격은 3500원. 

GS25는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상대로 맥주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으면서 도넛,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상품으로 개발했다.

또 MZ세대 고객들이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을 하는 경우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6월 말까지 4캔 묶음 가격으로 1만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