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잭다니엘스 애플’ 출시…4월 하이볼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9 16:48: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버번 위스키 잭 다니엘스의 신상품 ‘잭 다니엘스 애플’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잭 다니엘스 하이볼 진행시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잭 다니엘스 애플은 달콤한 사과와 구운 오크향이 조화된 위스키다. 기호에 맞게 콜라나 토닉워터, 크랜베리 주스 등과 혼합해 하이볼을 비롯한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 잭 다니엘스 3종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잭 다니엘스는 위스키 카테고리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는 상품으로 지난해 위스키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잭 다니엘스의 신상품을 출시하며 해당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잭 다니엘스 애플 출시를 기념해 내달 한 달간 ‘잭 다니엘스 애플(700ml)’, ‘잭 다니엘스(500ml)’, ‘잭 다니엘스 허니(500ml)’ 등 3종 구매 시 칠성사이다 1.5L 혹은 코카콜라 1.5L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주류담당 MD는 “이번에 출시하는 잭 다니엘스 애플은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11월 ‘미리 크리스마스’ 주류 페스타...와인·위스키 1500종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 시작을 맞아 11월 한 달간 ‘2025 연말 주류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홈파티와 셀프 기프트(Self-Gift)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연말 준비가 앞당겨지는 ‘미리 크리스마스’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GS25는 연말 주류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와인·샴페인·위스키 등

2

애경산업 루나, 베베더오리 협업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애경산업 ‘루나’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BEBE THE ORI)와 협업해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LUNA X BEBE THE OR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귀여운 비주얼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더오리 디자

3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APEC 정상회의’서 의전 및 케이터링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정상회의’와 ‘APEC CEO 서밋’을 비롯한 주요 행사에서 의전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개최에 품격있는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객실, 식음, 조리, 연회 등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서비스 인력 300여명을 선발해 각국 정상과 대표단을 맞이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