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위스키 오픈런 행사…30분만에 수천병 완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4 15:45: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서울 시내 3개 지점에서 진행한 위스키 오픈런 행사에서 30여 분 만에 준비한 상품이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초 품귀현상을 보이는 위스키 3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런 위스키’ 행사를 진행했었다.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 이 행사 내용이 입소문을 타며 행사 시작일 아침 일찍부터 구매가 줄을 이었다. 이에 준비한 수량 수천 병이 3일 만에 완판됐다.
 

▲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위스키 오픈런 행사에 모인 고객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이에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검토하고 관련 감사 행사를 추가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23일 ▲챌린지스토어점 ▲소공점 ▲더스티븐청담점 등 서울지역 총 3곳의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인기 위스키 현장 판매를 실시했다.

구매 가능 수량을 1인 1병으로 제한했음에도 준비한 수량이 30여 분 만에 완판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판매한 상품은 ‘발베니12년더블우드’, ‘발베니14년캐리비안’, ‘러셀 싱글배럴’,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12년’ 총 5종이다. 모두 현재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상품들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주말이 아닌 평일에 진행됐음에도 많은 고객이 몰리며 오전 8시부터 편의점 앞에 긴 줄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 MD는 “앞으로 서울·수도권뿐 아니라 전국 곳곳의 세븐일레븐에서도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