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잭다니엘스 애플’ 출시…4월 하이볼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9 16:48: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버번 위스키 잭 다니엘스의 신상품 ‘잭 다니엘스 애플’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잭 다니엘스 하이볼 진행시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잭 다니엘스 애플은 달콤한 사과와 구운 오크향이 조화된 위스키다. 기호에 맞게 콜라나 토닉워터, 크랜베리 주스 등과 혼합해 하이볼을 비롯한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 잭 다니엘스 3종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잭 다니엘스는 위스키 카테고리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는 상품으로 지난해 위스키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잭 다니엘스의 신상품을 출시하며 해당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잭 다니엘스 애플 출시를 기념해 내달 한 달간 ‘잭 다니엘스 애플(700ml)’, ‘잭 다니엘스(500ml)’, ‘잭 다니엘스 허니(500ml)’ 등 3종 구매 시 칠성사이다 1.5L 혹은 코카콜라 1.5L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주류담당 MD는 “이번에 출시하는 잭 다니엘스 애플은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공조·디스플레이 총동원…글로벌 B2B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북미 공조 전시회와 유럽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등 글로벌 기업간거래(B2B)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해 차별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B2B 사업 확대를 통한 질적 성장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4일(현지시간)까지 진행된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EXPO(The International Air-Condi

2

더존비즈온, 작년 영업익 1277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더존비즈온은 2025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 4463억원, 영업이익 1277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2024년과 비교해 매출은 10.9%, 영업이익은 45.0% 상승한 수치다. 4분기 실적 또한 연결기준 매출 1271억원, 영업이익 461억원의 실적을 달성하며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전년

3

'나는 SOLO' 30기 솔로남들 "좋아하는 사람 책임지기 위해 일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0기 ‘에겐남&테토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0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정체를 공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번 30기는 출연자들이 서로를 만나보고 직접 명명한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