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 텀블러 할인 이벤트 50만잔 기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7:34: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세븐일레븐이 개인 텀블러나 개인 컵을 가져와 편의점 원두커피를 구매하는 건수가 50만 잔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3월부터 ESG 활동의 일환으로 개인 텀블러를 이용해 ‘세븐카페 핫(HOT)’ 구매 시 2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세븐카페 텀블러 이용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
 

▲ 세븐카페 텀블러 이벤트 이미지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일회용품 줄이기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고 젊은 세대가 중심이 된 가치소비가 맞물려 텀블러 이용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세븐카페 핫 텀블러 이용 할인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고객 이벤트도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오전 7시~11시 사이 세븐카페 레귤러 구매 시 300원을 할인하고 있다. 아울러 내달에는 생미쉘초코칩마들렝‧생미쉘마들렝‧닥터유프로단백질바 과자 3종 구매 시 세븐카페 핫 레귤러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세븐카페는 커피 맛 구현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를 갖춘 커피 전문업체에서 블렌딩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세븐카페 핫과 아이스의 원두 구성 역시 달리하고 있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앞으로도 개인 텀블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편의점 내 일회용품 사용량을 지속해서 줄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