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 텀블러 할인 이벤트 50만잔 기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6 17:34: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세븐일레븐이 개인 텀블러나 개인 컵을 가져와 편의점 원두커피를 구매하는 건수가 50만 잔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3월부터 ESG 활동의 일환으로 개인 텀블러를 이용해 ‘세븐카페 핫(HOT)’ 구매 시 2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세븐카페 텀블러 이용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
 

▲ 세븐카페 텀블러 이벤트 이미지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일회용품 줄이기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고 젊은 세대가 중심이 된 가치소비가 맞물려 텀블러 이용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세븐카페 핫 텀블러 이용 할인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고객 이벤트도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오전 7시~11시 사이 세븐카페 레귤러 구매 시 300원을 할인하고 있다. 아울러 내달에는 생미쉘초코칩마들렝‧생미쉘마들렝‧닥터유프로단백질바 과자 3종 구매 시 세븐카페 핫 레귤러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세븐카페는 커피 맛 구현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를 갖춘 커피 전문업체에서 블렌딩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세븐카페 핫과 아이스의 원두 구성 역시 달리하고 있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앞으로도 개인 텀블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편의점 내 일회용품 사용량을 지속해서 줄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빵이 부풀 때마다 제 꿈도 함께 부풀어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용노동부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강릉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웹마스터,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각디자인, 제과제빵 등 정규직종 19개, 시범직종 12개, 레저 및 생활기능 직종 9개 등 총 40개 직종에 전국 17

2

도미노피자,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프로야구 KBO리그의 흥행에 맞춰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는 배달 프로모션으로 자사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프로야구 응원팀을 선택하면 오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피자(L) 배달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도미노피자는 ‘빅토리 딜

3

하림, 피오봉사단과 국립세종수목원서 탄소중립 실천 약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의 환경봉사단 ‘피오봉사단’이 지난 13일 국립세종수목원을 찾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자연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국립세종수목원’은 급격한 기후 변화와 국내·외 생물다양성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기후대의 식물과 생태를 보존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도심형 수목원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